스마트오더 뒤로가기
스마트오더

솔루션 소개

수·발주시스템은 프랜차이즈, 물류, 유통업체에서 주로 사용되는 효율적인 수·발주 관리 시스템으로 공급자(수주처)와 고객(발주처) 간의 소통을 간소화하고, 주문 절차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는 수·발주전문솔루션입니다.

스마트오더 ■.발주처
□.다양한 방법(휴대폰, 포스기, PC등)으로 편하게 발주.
□.수주처의 근무시간과 무관하게 발주 .
□.수주처에 결제한 내역 및 과거 배송된 내용을 직접 확인.

■. 수주처
□. 별도 입력 없이도 발주처의 주문내역을 실시간 확인 .
□. 발주처 주문내역을 여러 형태로 집계, 다양한 분석을 손쉽게 수행.
□. 브랜드별, 발주처별 맞춤형 판매단가를 유연하게 설정.
□. B2B, B2C물류를 활용하는 경우, 거래명세서상 명판을 물류사로 인쇄 가능.
□. 다수의 물류사를 적용하는 경우, 해당 물류사는 취급하는 품목만을 조회.
□. 발주처 매출내역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국세청 전송업무 원스톱으로 처리.

◪. 여신관리 (수금정리)
◈. 발주처에 부여된 여신한도 금액보다 미수금액이 많으면 주문이 차단.
◈. 입금이 이루어져 미수금액이 여신한도 금액보다 적어지면 자동으로 주문이 허용.
◈. 발주처에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이 이루어지면 미수금액이 자동으로 정리.

스마트오더 이와 같이 발주처는 여신에 문제가 없는 경우 편리한 방법으로 식자재를 주문하면, 수주처는 이를 확인해 배송일자를 정한 뒤, 거래명세서와 함께 식자재를 정해진 일정에 맞추어 배송하면 주문업무는 완료된다. 단, 발주처가 주문한 식자재 대금은 수주처가 주문을 확인하는 시점에 발주처의 미수금으로 반영됨을 유의해야 합니다.

결제하기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213,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