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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소개

수·발주시스템은 프랜차이즈 또는 물류·유통업무를 하는 곳에서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각종 식자재를 주문하는 발주처(가맹점, 거래처 등)는 주문 시간 및 방법에 특별한 구분 없이 주문할 수 있도록 하여 발주 하는데 편리성을 고려하였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수주처(본사, 물류사)에는 발주처의 주문내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하고 특히 미수금 관리를 쉽게 정산할 수 있게 하였으며, 월말에는 발주처의 매출내역을 국세청에 전자 세금신고를 하는데 계산서 발행에서 전송까지의 업무도 원스톱 (one-stop)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클라우드형 수⋅발주전문솔루션입니다.

스마트오더 ▣ 주문자
□ 휴대폰, 컴퓨터, 포스기기(터치스크린 사용)에서 식자재 주문.
□ 체인본부(물류센터)의 근무시간과 관계없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주문가능.
□ 과거 체인본부에 결제한 내역과 물류센터로 부터 배송된 내역을 주문자가 직접 확인가능.

▣ 체인본부(물류센터)
□ 별도 입력과정 없이 실시간으로 가맹점(또는 거래처) 주문내역 조회가능.
□ 주문내역을 확인한 후 다양한 양식으로 집계.
□ 브랜드별, 거래처별 다양한 판매단가 적용가능.
□ 제3자 물류를 이용하는 경우 거래명세서를 물류사명으로 출력가능.
□ 물류사가 다수인 경우 해당물류는 취급품목 외 타 물류사 품목 볼 수 없음.

▣ 여신관리 (수금정리)
∎ 가맹점(거래처)에 부여된 여신한도 금액보다 미수금액이 많으면 주문차단.
∎ 입금 후 미수금액이 여신한도 금액보다 적으면 자동으로 주문허용.
∎ 가맹점(거래처)에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수금정리가 자동정리.


스마트오더 위와 같이 가맹점(거래처)에서 필요한 식자재를 주문하면 체인본부(물류센터)에서는 주문내역을 확인하는 순간 가맹점(거래처)의 미수금정리가 확정되는데, 주문내역확인 후 배송확정하고 거래 명세서 출력하여 배송하면 가맹점(거래처)의 주문관련 모든 업무는 끝나도록 된 수․발주전문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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